
중앙동새마을부녀회, 사랑 가득 먹거리 나눔 (원주시 제공)
[국회의정저널] 원주시 중앙동새마을부녀회는 지난 22일 중앙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사랑 가득 먹거리 나눔 봉사를 실시했다.
이날 부녀회원들은 돼지불고기, 콩나물무침, 무채김치 등을 정성스럽게 준비해 전달했다.
이성희 부녀회장은 “회원들과 함께 이웃사랑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준비한 음식을 맛있게 드시고 무더운 여름 잘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회의정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