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두천문화원 여성회, 보산동 중장년 취약계층에 김장김치 전달 (동두천 제공)
[국회의정저널] 동두천문화원 여성회는 2024년부터 3년간 보산동 행정복지센터와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매월 김장김치 나눔 봉사를 이어오고 있다.
김덕희 회장은 “복지 사각지대에 놓이기 쉬운 중장년 취약계층에 대한 단순한 식사 지원을 넘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든든한 힘이 되는 여성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문진호 보산동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꾸준히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동두천문화원 여성회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단체와 협력해 찾아가는 복지서비스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회의정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