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천시 서부동 주민자치위원회 신규 임원단 출범 (영천시 제공)
[국회의정저널] 영천시 서부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25일 열린 6월 정기회의에서 신규 주민자치위원을 위촉하고 임원단 구성을 마쳤다고 밝혔다.
신규 임원단의 위원장에는 안재준 위원이, 부위원장에는 김창수 위원이 각각 호선돼 앞으로 1년간 주민자치위원회를 이끌게 됐다.
이날 위원들은 주민자치센터가 지역 주민들의 소통과 화합을 위한 커뮤니티 공간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다졌다.
안재준 위원장은 “주민들의 목소리를 담아내고 지역사회의 다양한 의견을 조율해 더 나은 공동체를 만들어가는 주민자치위원회가 되겠다”며 “주민 참여도를 높이고 삶의 질을 높이는 프로그램 운영에 최선을 다할 테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국회의정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