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원특별자치도 원주시 시청
[국회의정저널] 원주시는 26일 오후 4시 백운아트홀에서 민선8기 원주시장 이임식을 개최했다.
이번 이임식은 지난 4년간의 시정 운영을 돌아보고 원주시 발전을 위해 헌신해 온 노고에 감사를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시청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민선8기 주요성과 영상 상영, 이임사, 기념촬영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영상에는 민선8기 동안 추진된 주요 정책과 사업, 현장 행정의 모습 등을 담아 지난 4년의 발자취를 함께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원강수 시장은 이임사를 통해 함께해 준 공직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앞으로도 원주시가 지속적으로 발전하길 기원했다.
원주시 관계자는 “이번 이임식은 민선8기의 여정을 돌아보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자리였다”며 “그동안 원주시 발전을 위해 헌신해 온 노고를 함께 기리는 뜻깊은 시간이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회의정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