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천기부천사운동본부, 영귀미면에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 기탁 (홍천군 제공)
[국회의정저널] 홍천기부천사운동본부는 지난 23일 영귀미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홍천중앙교회 이민수 목사는 평소 홍천군 각 읍면의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실천해 오고 있다.
이 목사는 “작은 정성이지만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힘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문화 확산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번에 기탁된 성금은 영귀미면 내 저소득 가구와 복지 사각지대 취약계층 지원에 활용될 예정으로 어려운 이웃들의 생활 안정에 보탬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국회의정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