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봉산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관 협력 강화 업무협약 체결 (원주시 제공)
[국회의정저널] 원주시 봉산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4일 원주시산림조합 및 원주시지역사회통합돌봄센터와 민관 연계 협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연계·사후관리 △협력사업에 대한 행정·프로그램 지원 등에 대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신동익 봉산동장은 “민관이 함께 복지 사각지대를 발굴·연계하고 협력사업을 적극 지원해 지역사회 복지 증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회의정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