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양시 덕이동 체육회, 감자 수확 및 나눔 행사 개최 (고양시 제공)
[국회의정저널] 고양특례시 덕이동 체육회는 지난 24일 고양시 소재 텃밭에서 ‘감자 수확 및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 공헌과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된 것으로 체육회 회원 등 30여명이 참여해 감자를 직접 수확하고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했다.
이날 수확한 감자는 총 600kg으로 덕이동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경로당, 한부모가정, 건강취약계층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용기 덕이동 체육회장은 “회원들과 함께 흘린 땀의 결실이 이웃들에게 작은 힘이 될 수 있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덕이동 체육회가 지역사회와 함께 호흡하며 나눔과 상생을 실천하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신동엽 덕이동장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온정을 전하는 나눔 활동이 지속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회의정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