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남동발전 분당발전본부, 광주시 신현동에 선풍기 기탁 (광주시 제공)
[국회의정저널] 한국남동발전 분당발전본부는 25일 광주시 신현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의 시원한 여름나기를 지원하기 위한 선풍기를 기탁했다.
기탁된 선풍기는 폭염에 취약한 저소득 가구와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주민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날 기탁식에 참석한 분당발전본부 이공호 부장은 “준비한 선풍기가 신현동 이웃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동행하며 지속적인 나눔과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박정자 동장은 “매년 이웃사랑을 꾸준히 실천해 주신 한국남동발전 분당발전본부에 감사드린다”며 “기탁해 주신 소중한 나눔의 마음이 신현동 곳곳에 잘 전달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남동발전 분당발전본부는 2018년부터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이불과 식료품 등 다양한 후원 물품을 지원하며 지역사회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국회의정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