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장2동 자원봉사 나눔센터, 사랑의 열무김치 나눔 봉사활동 실시 (평택시 제공)
[국회의정저널] 평택시 신장2동 자원봉사 나눔센터는 지난 24일 관내 홀로 계신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의 열무김치 나눔’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는 여름을 맞이해 관내 어르신들에게 건강한 제철 먹거리를 드리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15여명의 봉사자는 정성껏 만든 열무김치를 50여 가구 어르신들에게 전달하며 건강과 안부를 살폈다.
송문호 회장은 “정성껏 담근 열무김치가 어려운 이웃들의 건강한 여름나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 봉사를 통해 이웃사랑을 계속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김영라 신장2동장은 “바쁜 일정에도 봉사를 통해 몸소 이웃사랑을 실천하시는 자원봉사 나눔센터 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행정복지센터에서도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적극 협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국회의정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