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운동주민자치위원회, 캘리그래피 수강생 작품 전시회 개최 (원주시 제공)
[국회의정저널] 원주시 개운동주민자치위원회는 다음 달 10일까지 개운동 행정복지센터 로비에서 캘리그래피 프로그램 수강생들의 작품 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는 주민자치 프로그램을 통해 실력을 갈고닦은 수강생들의 성취감을 고취하고 행정복지센터를 찾은 지역 주민들에게 풍성한 문화 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전시 공간에는 수강생들의 따뜻한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가 담긴 캘리그래피 작품 50점이 공개된다.
전시회는 7월 14일부터 21일까지 원주시청 로비로 자리를 옮겨 더 많은 시민에게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개운동의 한 주민은 “민원 업무를 보러 왔다가 아름다운 글귀와 작품을 보니 마음이 따뜻해지는 기분”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회의정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