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 한국미술협회 봉화지부 정기전 개최 (봉화군 제공)
[국회의정저널] 한국미술협회 봉화지부는 오는 6월 23일부터 7월 15일까지 봉화 정자문화생활관 누정 전시관에서 정기전을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는 회원들의 회화, 서각, 도자기 등 다양한 작품을 선보이는 자리로 그동안 갈고닦은 예술적 성과를 한눈에 감상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봉화지부는 앞서 지난 6월 9일부터 6월 15일까지 서울 인사동에 위치한 ‘갤러리 경북’에서 전시를 먼저 선보였으며 지역 미술인들의 뛰어난 역량을 알리는 계기를 마련했다.
정문교 지부장은“회원들이 한 해 동안 정성을 다해 준비한 소중한 작품을 지역민과 관람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전시장을 찾은 모든 분들이 작품을 통해 따뜻한 위로와 휴식을 얻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회의정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