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군포시 산본2동 새마을부녀회·지도자협의회, ‘이웃사랑 김치 나눔’ 행사 개최 (군포시 제공)
[국회의정저널] 군포시 산본2동 새마을부녀회·지도자협의회가 지난 6월 23일 관내 한부모가족 등 취약계층 50가구를 대상으로 배추김치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회원들은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직접 재료를 손질하고 정성껏 김치를 담가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지명옥 산본2동 새마을부녀회장은 “더운 날씨에도 함께해 주신 회원들께 감사드리며 정성껏 담근 김치가 이웃들의 건강한 여름나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수연 산본2동장은 “항상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해 주시는 새마을부녀회와 지도자협의회 회원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이 지속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산본2동 새마을부녀회·지도자협의회는 매년 김치 나눔, 반찬 지원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국회의정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