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양구군청
[국회의정저널] 온라인쇼핑몰 ‘양구 몰’은 오늘부터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발맞춰 전 품목 10%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를 지원하고 내수 활력 제고를 위해 마련한 온·오프라인 대규모 할인 행사다.
양구 몰 이벤트는 오늘부터 7월 11일까지 진행되는 대한민국 동행세일보다 1주일 더 운영돼 7월 18일까지 진행된다.
양구 몰은 양구지역의 중소기업과 농가의 온라인 판로 확대를 위해 운영되는 온라인 쇼핑몰이다.
구매 희망자가 양구 몰에 회원가입을 하면 1개 상품을 구매하는데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을 아이디 당 1회에 한해 발급받을 수 있으며 할인쿠폰 유효기간은 발급일로부터 1일이다.
현재 양구 몰에 입점한 업체는 26개 업체이며 입점업체가 판매하고 있는 상품은 총 114개 품목이다.
주요 판매상품은 냉면세트와 아삭이고추 등의 제철음식류, 건시래기와 삶은 시래기 등 시래기류, 그리고 취나물과 토란대, 곤드레 등 나물류 등이다.
방영일 전략산업과장은 “코로나19로 인한 언택트 생활이 보편화되고 있는 만큼 양구 몰이 마련한 10% 할인 이벤트를 통해 지역의 중소기업과 농가의 매출 증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회의정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