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 손으로 성공 개최"소라면 이장단협의회, 섬박람회 홍보활동 본격화 (여수시 제공)
[국회의정저널] 여수시 소라면은 지난 1월 30일 소라면 이장단협의회와 면사무소 직원들이 함께 2026여수세계섬박람회 성공 개최를 위한 홍보 캠페인에 첫발을 내디뎠다.
소라면 이장단협의회는 지역 주민과 방문객을 대상으로 2026여수세계섬박람회의 의미와 비전을 알리고 관심과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매월 1회 이상 지속적인 홍보 캠페인을 추진할 계획이다.
이번 캠페인에는 소라면사무소 직원들도 함께 참여해 민·관이 힘을 모은 홍보 활동이라는 점에서 의미를 더했다.
행정과 지역 리더가 함께 발로 뛰며 박람회 붐 조성에 나서는 모습이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분위기를 확산시키고 있다.
아울러 설 명절을 맞아 소라면 자생단체들과 함께 청결 활동도 병행할 예정으로 고향을 찾는 귀성객과 관광객에게 깨끗하고 쾌적한 소라면 이미지를 제공하는 동시에 섬박람회 개최 도시 시민으로서의 자긍심을 높이기 위한 취지다.
정안조 이장협의회장은 “2026여수세계섬박람회는 여수의 미래를 여는 중요한 국제행사인 만큼 소라면 이장단이 앞장서 홍보 분위기를 만들어 가겠다”며 “작은 실천이 모여 섬박람회 성공 개최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유수성 소라면장은 “이장단협의회의 자발적인 참여에 면사무소 직원들도 동참하며 민·관이 하나 되어 박람회를 준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홍보 활동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국회의정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