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자유총연맹 사천시지회, 사천시 인재육성장학재단에 장학기금 100만원 기탁 (사천시 제공)
[국회의정저널] 사천시는 한국자유총연맹 사천시지회이 3일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사천시 인재육성장학재단에 장학기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이번 기탁은 사천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2026년 한국자유총연맹 사천시지회 신년인사회'에서 진행됐으며 박동식 사천시장과 조용백 한국자유총연맹 사천시지회장이 참석했다.
특히 지역 사회의 발전과 미래를 이끌어갈 학생들을 응원하는 회원들의 정성이 모여 추진되는 등 '온기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전달된 성금은 재단을 통해 사천시 인재육성장학재단의 다양한 장학 사업에 소중하게 사용될 예정이다.
조용백 회장은 "온기나눔 캠페인을 통해 우리 주변의 인재들에게 작은 힘을 보탤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사천의 학생들이 경제적 어려움 없이 학업에 전념해 지역사회의 기둥으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기탁 소감을 전했다.
박동식 이사장은 "어려운 시기에도 지역 교육 발전을 위해 온정의 손길을 보내주신 한국자유총연맹 사천시지회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기탁하신 성금은 사천의 미래를 밝힐 인재들을 육성하는 데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화답했다.
저작권자 © 국회의정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