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릉풍림아이원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 백미 나눔 행사 진행 (성북구 제공)
[국회의정저널] 정릉풍림아이원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가 정릉4동 주민센터에 겨울철 취약가구 지원을 위한 백미를 전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정릉풍림아이원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는 지난 27일 정릉4동 한파 취약가구를 위해 백미 800kg를 정릉4동 주민센터에 전달하며 '따뜻한 겨울나기, 백미 나눔'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생활물가 상승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가구와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의 식생활 안정을 돕기 위해 마련됐으며 전달된 백미는 주민센터를 통해 관내 도움이 필요한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정릉풍림아이원아파트 관계자는 "겨울철 한파에 고생하는 지역 주민들 모두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대규 정릉4동장은 "매년 정릉4동과의 인연을 이어가며 이웃돕기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린다. 난방비 부담으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고 취약계층의 생활 안정과 복지증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정릉풍림아이원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는 2011년부터 16년째 매년 겨울, 백미를 정릉4동 주민센터에 후원하며 지역사회 상생과 공동 문제 해결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저작권자 © 국회의정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