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계면 청명회‧청년회, 경로당 생필품 전달 (임실군 제공)
[국회의정저널] 삼계면 청명회와 청년회가 지난 15일 면내 지역 33개 경로당에 400만원 규모의 생필품과 식료품을 전달했다.
삼계면 청년회는 삼계면 정월대보름 불꽃축제, 삼계면 상여소리 재현행사 등 관내 굵직한 행사를 주관하고 있다.
삼계면 청명회는 정기적인 관내 환경정비를 실시해 깨끗한 마을 만들기에 앞장서고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이웃을 찾아 따듯한 도움을 주는 등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경로당에 전달된 기부 물품 구입비는 회원들의 자발적인 모금으로 마련돼 수년째 기부를 하고 있다.
김동재 청명회장은“마을 어르신들의 편안한 일상에 작은 도움이 되고자 하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앞으로도 주민들의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누리기 위하여 청명회는 손길이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라도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김진환 청년회장은“관내 여러 행사를 주관해 왔는데 올해는 청명회와 함께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더욱 뜻깊은 것 같다”며“앞으로도 지역발전을 위하여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고 전했다.
한경문 삼계면장은“해마다 주민들을 위해서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깊은 감사를 드리고, 행정도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를 함께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복지서비스를 적극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회의정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