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의정저널] 강릉명주교육도서관은 2일부터 10일까지, 유아·초등학생·학부모 대상으로‘2022년 하반기 문화활동강좌 프로그램’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하반기 프로그램은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의 제공을 통해 지역주민의 주체적 참여를 이끌고 재능개발 기회를 확대할 수 있도록 키 성장과 소뇌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유아발레’ ‘어린이 발레’ 기본적인 파닉스를 알고 기초회화를 익힐 수 있는 ‘FunFun 신나는 영어’ 다양한 실험을 통해 창의력을 높일 수 있는 ‘창의과학실험’ 바이올린 기초 포지션과 테크닉을 익힐 수 있는 ‘칸타빌레 어린이 바이올린’ 실용적인 수채화 테크닉을 익혀 다양한 그림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어린이 수채화 교실’ 바른자세를 통한 몸의 불균형을 개선시킬 수 있는 ‘바디발란스’ 일상에서 보고 느끼는 감정을 다양한 방법으로 그려보는 ‘일상을 그리다, 어반스케치’ 등 총 8강좌가 운영된다.
안은희 관장은 “지역주민이 필요로 하는 교육프로그램 제공 및 교육환경의 개선을 통해 지역주민과 함께 꿈꾸고 공평하게 성장할 수 있는 배움터가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강좌는 2일 오전 10시부터 명주교육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로 신청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