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천군청
[국회의정저널] 진천군에 훈훈한 나눔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중앙국토정보기술단은 8일 진천군청을 찾아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해 써 달라며 진천군장학회에 장학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김 대표는 “사업을 하며 우리 지역에서 주신 사랑을 다시 지역에 베풀고 싶어 장학금 기탁을 결심했다”며 “지역의 인재들이 학업을 이어가는 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진천읍에 위치한 ㈜중앙국토정보기술단은 지적측량 업무를 전문으로 하는 업체로 지역을 대표하는 측량 회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같은 날 덕산읍 소재 혁신도시 식자재마트는 덕산읍 행정복지센터를 찾아 관내 취약계층에게 전달해 달라며 쌀 500kg과 라면 100박스를 기탁했다.
정 대표는 “모두가 어려운 때에 주변의 어려운 가정에 희망을 전달하고자 기부를 하게 됐다”며 “힘든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희망을 갖고 다 같이 힘을 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초평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와 새마을부녀연합회에서도 이날 초평면 행정복지센터를 찾아 쌀 700kg을 기탁했다.
한 협의회장과 이 연합회장은“코로나19로 외로운 명절을 보내는 취약계층에게 즐거운 설을 맞이할 수 있도록 쌀을 지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초평면 이웃을 돕기 위한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회의정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