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무교 고가하부는 집중호우 발생 시 배수불량 문제로 도로가 상습적으로 침수되었으나 본 사업을 통해 차량통행 불편 등이 해소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특조금 확보 소식으로 그간의 김인순 의원의 지역발전 예산 확보 노력이 다시금 주목받고 있다.
김 의원은 ‘화성 향남 원도심 안전체계 구축 및 지역경제 살리기’라는 방향성을 가지고 토론회 및 정담회를 지속적으로 추진하는 등 본 프로젝트의 중요성을 지역과 경기도 집행부서에 각인시켰고 이에 대한 성과로서 향남도시계획도로 소로2-22호선 외 2개소 개선을 위한 특조금 5억원 발안시장 등 전통시장 시설 현대화 사업 특조금 3억1천4백만원 화성시 통학로 환경개선 및 취약지역 안전체계 구축사업 특조금 7억8천만원 3.1만세로 보행환경 개선사업 2억5천만원을 확보할 수 있었다.
뿐만아니라 김 의원은 양감면 복지회관 리모델링 사업비 특조금 10억원 향남읍에 조성될 ‘화성시가족통합센터’ 건립 특조금 30억원 발안천변 자전거도로 개설공사 특조금 10억원 향남읍에 조성될 화성 독립운동 역사문화공원 및 기념관 건립을 위한 특조금 5억원 등 약 100억원의 특조금을 확보한 바 있다.
김인순 의원은 “그간의 지역발전 예산 확보 성과는 민원 현장을 발로 뛰며 주민분들이 함께 고민해주시어 만들어낸 결과이다 앞으로도 주민분들을 더 찾아뵙고 더 공감하는 의정활동을 통해 화성시와 주민이 진정으로 필요로 하는 정책과 예산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