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자 그는 “호랑이와 사자는 싸울 때 투닥투닥하다가 배를 뒤집으면 항복의 의미로 보는데, 토끼는 무협 영화 보듯이 공중에서 촤작착 . 절뚝거리며 가면 쫓아가서 귀를 물어뜯는다”고 자신이 직접 본 토끼 싸움의 광경을 설명했다.
모두가 믿을 수 없다는 반응을 보인 가운데, 어린이 고객님은 “토끼가 세상에서 제일 센 이유가 깡이랑 총이 있어서 그런 거 아닐까요?”고 '깡총의 진실'을 찾아내 눈길을 끌었다.
은혁은 뜻밖의 멘트에 감동한 듯 그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나이스 멘트”를 외쳐 웃음을 자아냈다.
토끼의 반전 승부사 기질을 확인한 어린이 고객님은 “나도 토끼 좋아했는데.”고 실망감을 감추지 못하는가 싶더니 “실제로 보고 싶다.
싸우는 거. 보여 주실 수 있나요?”고 궁금증을 드러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맹수 싸움보다 더 살벌한 승부사 토끼의 싸움을 비롯한 미방송분 영상은 오늘 목요일 밤 8시 50분 채널S에서 방송되는 ‘잡동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잡동산’은 생활 속에 스며있는 다양한 직군의 직업인들이 출연해 그들의 직업에 대해 직접 소개하며 어린이들의 마음을 얻기 위해 노력하는 가운데 재미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키심저격 어린이 구인구직 토크쇼로 강호동이 잡동산의 사장으로 슈퍼주니어의 은혁과 세븐틴의 승관이 잡 중개인으로 함께한다.